https://e-jep.org/ 무료스포츠중계 보는곳

https://e-jep.org/

https://e-jep.org/

https://e-jep.org/ 무료스포츠중계 보는곳

https://e-jep.org/ 서, 캐릭터나 스토리 등을 자신이 롭게 설정을 하는 거죠. https://e-jep.org/ 음, 기존의 작품의세계관에서

변화를 준 팬픽은 지금까지 본 적이 없으므로, 그 부분에 대한 명은 생략하겠습니다.

팬픽을 쓰기 위해서 그 다음에 이해해야할 것은 캐릭터와 스토리입니다만. 스

토리를 이해하는 은 쉬우나, 캐릭터를 이해하는 게 조금 더 어려우니까, 그 부분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캐릭터는 하나의 인물인데, 릭터를 만들 때에는, 그 캐

릭터에 관해서 어느 정도의 설정(보다는 구상)을 한 후, 캐릭터를 구성하는 요소들을 하나 나 붙여서 하나의 캐릭터를 만듭니다.

팬픽에서 캐릭터를 빌리는 경우도

있고, 빌리지 않는 경우도 있는데, 빌릴 경우 렇게 만들어진 캐릭터들을 이해하는 게 필수입니다.

그 캐릭터를 자신이 알기 쉽게 변형시킨 후, 빌리는 경우도 있긴

지만요. 이렇게 적고 보니까, 팬픽의 비중은 아무래도 세계관 > 스토리 > 팬픽인 것 같네요.

정확하게는 스토리 >= 픽 이려나. 여담이니까 생략합시다. 캐릭터를

빌리는 것은 어렵습니다. 왜냐하면 자신의 캐릭터가 아닌, 다른 사람의 릭터를 빌리는 거니까요.

그림을 예로 들자면, 다른 사람의 캐릭터를 빌려서 그리는데, 그

캐릭터의 머리나 옷 등을 그기가 어려운 것하고 비슷한 거라고 보면 됩니다.

혹은 어떤 작가의 캐릭터를 빌려서 그리는데, 그 작가의 그림체와 자의 그림체가 달라

서, 같은 캐릭터라고 보기에는 전혀 어렵다. 이런 느낌인거죠. 지금부터 적는 것은 캐릭터를 빌리는 려운 이유에 관한 것입니다.

캐릭터를 빌리기 어려운 이유. 첫

번째는 성격과 말투입니다.

https://e-jep.org/

https://e-jep.org/ 해외스포츠중계 보는곳

캐릭터를 구성하는 요소를 각해보자면. 외모, 눈색깔, 머리색깔 같은 선천적인 외형 부분이 있고.

머리 모양, 주로 입는 옷 등과 같은 캐릭터의 후적인 외형 부분(자

신의 성격이나 기호가 반영된)이 있으며. 말투와 행동 같은 그림으로 나타낼 수 없는 추상적인 부분 습니다.

이 중에서 선천적인 부분은 어느 정도 커버되고, 후천

적인 부분은 이해하기 쉽지만, 추상적인 부분은 이해하기 소 어렵습니다.

캐릭터의 성격을 어느 정도 파악할 수 있어도, 완벽하게 그 캐릭터의 성격을 파악하는 것

은 매우 힘듭다. 어쩌면 불가능의 영역일 수도 있습니다. 케이온 작가가 생각해서 그리는 미오하고 미오록슈터가 생각하는 미오는 쩌면 다를 수도 있습니다.

개인

이 어떻게 받아들이냐의 차이는 어쩔 수 없으니까요. 이 차이로 인해서, 팬픽에서의 캐터들이 성격이나 말투 부분이 변질되어서 나올 수도 있습니다.

두번째는 우

리들이 아는 것은 작품 내에서의 캐릭터 이라는 이유입니다. 이 말은 애니메이션과 만화에 나온 캐릭터 밖에 알지 못한다는 뜻입니다.

즉, 캐릭터를 100% 알 습니

다. 가령 예를 들자면, 미오가 좋아하는 과목 같은 것은 알 수 없습니다. 애니에서도, 코믹스에서도 안나왔으니까. 없습니다.

이런 식으로 애니메이션과 코믹스로밖

에 캐릭터를 알지 못하기 때문에, 등장인물들이 애니메이션과 코믹스서 나온 적이 없는 사건에 휘말렸을 경우, 캐릭터들의 행동 방식을 우리가 추측을 통해서 써

야한다는 점이지요. 세번는 성향입니다. 그림으로 따지자면, 이미 언급한 것으로 그림체가 달라서, 기존의 캐릭터 같아 보이지 않다는 부분인데. 이 부분은 무의식

적인 부분이라서, 어떻게 하기가 가장 힘든 부분입니다. 예를 들자면, 고어 소설 같은 잔인한 소설과 인한 캐릭터만 적는 사람이 케이온 같은 발랄한(이라고 생각

합니다) 캐릭터들을 연재하는 것은 힘듭니다. 고어적인 묘가 들어가버리면 끝장이지요. 이 세번째는 3인칭 소설을 쓰는 사람보다, 1인칭 소설을

 

https://e-jep.org/

https://e-jep.org/스포츠티비 보는곳

쓰는 사람 쪽에서 좀 더 심화됩다. 1인칭의 소설은 주인공이 생각하는 내용이 끊임없이 나오는데, 만화책이나 애니에서는 등장인물들이 어떻게 생각는 지 잘 나오

지 않습니다. 그러면 어느 정도 추측해서 이 생각들을 적어줘야할텐데, 그게 힘듭니다.

따라서 소설을 쓰는 분들은 자신의 성향대로 적어버리는 일이 다반사라, 기

존의 캐릭터에서 많이 벗어날 수도 있습니다. 더 있을 지도 르지만, 현재 떠오르는 것은 세가지 뿐이고, 이 세가지만 유의해두셔도 무난할 거라고 생각하니까,

음으로 넘어가겠니다. 다음은 팬픽의 스토리에 관한 것인데요. 세계관과 캐릭터 중에서는 가장 쉬운 부분입니다만.

한가지 생각을 하, 토리를 다뤄야합니다. 우리

들은 기존의 작품을 소설로 쓰는 게 목표가 아닙니다. 그 것은 케이온의 소설화이지, 케이온 픽이 아니죠.

우리가 유의해야할 점은 기존의 작품과는 어떤 연출을

할 것이냐, 그 것입니다. 팬픽은 기존의 작품과 다 출을 해야합니다. 그렇다면 가장 손봐야할 부분은 스토리입니다.

기존 작품의 스토리를 생각하면서, 우리들은 이

스토를 기존의 작품과 달리 해야합니다. 그렇게 기존의 작품과는 새로운 연출을 해야한다는 것에 유의를 두고, 우리들은 토리 설정을 해야합니다.

그 외 팬픽에 관

해 설명을 해야할 것은 없다고보고. 크로스 오버로 넘어갑시다.

5. 크로스 버 크로스 오버는 아까 말했듯이 두 개 이상의 세계관이 섞인 것입니다. 순수 팬픽보다

좀 더 세계관의 중요도가 높은 르입니다. 어떤 식으로 세계관을 섞고, 그리고 그에 따라서 어떤 스토리로 연재할 지가 중요점입니다.

하지만 일일이 우에 따라서

설명을 하려면, 아마도 게시글을 2개 정도는 가뿐히 잡아먹을 것입니다.

그런고로 크로스 오버는 몇가지 세하게 설명하고, 나머지는 간략하게 설명하겠습니다. 캐

릭터